모든 판매 상황에서 즉시 사용하여
매출을 향상시키고 단계별
판매 모델을 배우고 학습합니다
고객이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요소 이해
4가지 구매자 성격 스타일 이해
자신감, 에너지 및 집중을위한
5단계 프로세스 알아보기
모든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킵니다.
관리자 및 실무자
완벽한 판매 전문가를 양성 하세요! 고객에 대한 자신감, 확신, 열정.
전문가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제안을하고,
고객이 완전한 상황에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과정은 모든 판매 상황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입증 된 단계별 판매 모델입니다.
경청과 질문 기술을 활용하여 각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는 기술을 가르치고, 고객의 관심과
니즈를 예측하기 위해 커뮤니케이션을 분석하는 방법을 다루고 심리학을 사용하여
고객에서 구매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고객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고객의 가치와 성공적인 판매를 연결하십시오.
고객 행동은 논리와 감정 모두에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귀하로부터 구매 / 판매하는 논리적이고 감정적인 동기를 분석하십시오.
성공적인 직원의 태도와 지적 수준을 탐구하십시오.
성공적인 직원의 기술을 탐색하십시오.
성공적인 직원의 자기관리와 자기개발을 분석하고 훌륭한 판매/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완벽한 의사 소통을 구성하는 다양한 요소를 분석하십시오.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자신의 역량을 진단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사로 잡는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을 사로 잡는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5가지 기본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원칙 성격이 아닌 행동에 집중하십시오.
질문력 향상을 통한 소통 강화
판매는 고객과 판매자 상호간의 감정 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두 가지 이상의 소통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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